aboutus
HOME > 연맹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한국대학골프연맹 회장 이행우입니다.
한국대학골프연맹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대학골프연맹은 대한골프협회 산하 연맹체로서 1984년 창설 후 매년 전국 규모 대학생 골프대회를 주관해 왔으며 국제 대회에 선수단을 파견하여 대학에 소속된 골퍼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해 왔습니다. 또한, 그동안 한국대학골프연맹을 거쳐 간 수많은 대학생 골퍼들과 함께 건설적인 미래를 모색하며 희로애락을 함께해 왔습니다.

대학에 소속된 골퍼(아마추어, 프로, 남, 여)들이 공존하는 한국대학골프연맹은 공신력 있는 대회를 주관하여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부여하고 학생 선수로서 갖추어야할 자질과 소양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들을 기울여 왔으며, 특히, 이를 통해 학생 선수들에게 소속감과 연대감을 심어주고 대학생 골퍼로서 자긍심을 함양하는데 주력해 왔습니다.

무엇보다 한국대학골프연맹은 골프 패러다임의 전환을 통해 대학생 골퍼들의 창의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탁월한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스포츠 과학을 발전시키도록 그 역할을 하고자 하며 대학생 골퍼 여러분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인 견해를 기반으로 발전을 거듭해 나갈 것입니다.

한국대학골프연맹에서 주관하는 대회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소정의 가입절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국대학골프연맹은 대학 골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반으로 더욱 가치 있는 대회를 기획함은 물론이고 대학 골퍼들의 경기력 향상과 학문적 가치를 추구하는데 최선에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건투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